본문 바로가기

지구별 여행자/국내여행 디벼보기

[서울근교여행]가평 쁘띠 프랑스에 가 보자 - Petite France 100배 즐기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주말에 남자친구 옆구리 꼬집어서 나의 인스타그램을 풍족하게 해 줄 곳을 찾아다니는 계절 - 봄이 왔다. 

경치 좋은곳, 예쁜곳,있어보이는 곳 주제에 따라 망설이게 마련, 모든 것을 만족시켜주며 나의 인스타를 풍족하게 해 줄 그곳 쁘띠 프랑스에 대해 알아보자.

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/별에서 온 그대 등의 촬영지 기념 건물은 워낙 유명하고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본 포스팅에서는 제외하였다.


Point1 각종 공연시간표 

입장 시간에 따라 볼거리를 정해 놓는것이 좋다. 인형극도 훌륭하고 오르골 시연 등등 볼거리가 풍성하다. 도착 시간에 맞춰 가까운 시간부터 관람해 보자. 입장 후 우측 까페에서 확인 가능


Point2 내부 전시 포인트

 1) 쌩땍쥐베리 기념관 - 쁘띠 프랑스의 기본 컨셉은 소설 어린왕자이다. 그러니만큼 작가에 대해 그의 생애와 소설 탄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. 


 2) 프랑스 공예품 전시

외부 사진 찍기 좋을 뿐만 아니라, 실제 프랑스에서 들여온 공예품들을 전시해 두어 한층 더 디테일함이 살아있다.


 3) 몽블랑 익스프레스

모형 기차의 운행시간은 매 시간 정각-40분에 운행하며 정말 정교하게 모형을 전시해 두었다.


4)인형극

맨 위 언덕에 있다. 시간표는 맨 앞에 참조하면 된다. 별도로 광장에서도 2시마다 인형극을 하기도 한다.


인형극장 앞에서 찍은 전경 -한 눈에 다 보인다. 

5) 오르골 전시관

 인형극 근처에 오르골 전시관이 있다. 오르골 시연을 하는데 뭔 연주도 아니고 들을게 뭐 있겠나 하겠지만 200년 넘은 오르골 소리도 듣고 역사/변화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유익한 곳이다.


이상으로 당신의 인스타를 한층 더 풍족하게 해 줄 쁘띠프랑스의 숨어있는 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다. 길거리서 사진 찍는다는지 군데군데 포토존이 있긴 하지만 남들과는 다른 숨어있는 매력 요소를 즐기는 것 어떠할지